엔케이타임즈는 북한 현지 소식통을 통해 철저히 확인된 사실만을 보도합니다.

김정은 “대한민국은 주적…전쟁 피할 생각 없다”

김정은 “대한민국은 주적…전쟁 피할 생각 없다”


북한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군부대를 시찰하고 있는 모습. (사진=인커넷캡처)

북한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8,9일 중요 군수공장들을 현지도도하며 “대한민국 족속들은 우리의 주적”이라고 밝혔다고 노동신문이 10일 보도했다.

김 위원장은 “근 80년이라는 장구한 세월 우리 정권과 체제를 뒤집자고 악질적인 대결만을 추구해온 대한민국이라는 실체를 이제는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가장 적대적인 국가로 규제해야 할 역사적 시기가 도래했다”며 “적대국과의 관계에서 우리가 제일로 중시해야 할 것을 첫째도, 둘째도 자위적 국방력과 핵전쟁 억제력 강화”라고 강조했다.

이어 그는 “대한민국이 우리를 상대로 감히 무력 사용을 기도하려 들거나 우리의 주관과 안전을 위협하려 든다면, 그러한 기회가 온다면 주저없이 수중의 모든 수단과 역량을 총동원해 대한민국을 완전히 초토화해버릴 것”이라며 “우리는 결코 조선반도에서 압도적 힘에 의한 대사변을 일방적으로 결행하지는 않겠지만, 전쟁을 피할 생각 또한 전혀 없다”고 말했다.

김 위원장은 “대한민국의 깡패 집권 세력이 자멸적인 대조선 대결 정책의 오류를 깨닫고 완전히 포기하지 않는 한 정의의 투쟁원칙에 기초한 우리 공화국의 뚜렷한 실천행동은 변함없이 결행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

댓글

최근 글